안녕하세요 리틀모니카 입니다 ^^
최근 무통장 입금 결제 방식 관련 하여 주문 접수 과정에서 문제 발생하는 경우가 있어, 안내 드립니다.
저희 리틀모니카에서는 사이트 내 자동 입금 처리 시스템을 사용하고 있습니다.
이 시스템은 주문시 기입해주시는 입금자 명과, 실제 입금 해주시는 예금주 명이 같은 경우에는
자동 입금 확인 및 접수 처리가 됩니다.
그러나 최근 입금자 명과 실제 예금주 명이 달라 입금 확인 처리가 되지 않는 경우가 발생 하고 있습니다.
입금 확인 처리가 되지 않을 시 주문 취소 및 누락이 되는 상황이 발생 되오니
입금 하신 후 반드시 기재해주신 예금주명과 입금자명이 동일 한지 다시 한번 확인 부탁드립니다.
(띄어쓰기 및 특수 문자, 상품 이름 및 은행 이름으로 기재되는 경우가 있습니다. 반드시 확인바랍니다)
입금 확인 및 주문이 접수 되었을 경우
기재해주신 핸드폰 번호로 SMS 안내 문자가 발송되고 있사오니
해당 문자를 받지 못하셨거나 기재 해 주신 입금자 명과 실제 입금 해주신 예금주 명이 다를 경우
고객센터로 문의 해주시거나 Q&A 보드에 글 남겨주시기 바랍니다.
또한 7일 이내 입금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, 자동적으로 주문이 취소 되오니
가능한 7일 이내 결제 부탁드리며
7일 이후 입금을 진행 하셨을 경우
반드시 고객센터 및 Q&A로 문의 부탁드립니다.
감사합니다.
www.littlemonica.co.kr